자유 게시판
|
2026-06-22 14:17
조회: 239
추천: 4
유심히봐보세요 치유들혼자서 글 쓰는겁니다치유들은 항상 밸패시즌 다가오면 거짓선동을 합니다
무스펠은 전부다 랏치고 초월 원정 다들 잘 다니고있지만 치유는 취업안된다 거짓선동부터 마치 원래부터 버프를 가지고있던것처럼 호법하고 버프비교해서 치유버프가 안좋다부터 별 말도안되는 선동들을 밸패시즌만 되면 미친듯 하는애들입니다 그러니 신경안쓰셔도됩니다 호법게시판 가보세요 호법들 치유한테 다 뻇기고 많이들 접었어요 그래서 글도 없어요 자유게시판에 전부다 치유들뿐인데 마치 호법이랑 서로 싸우는척연기하면서 계속 호법 끄집어내고있는겁니다 마치 옛날옜날에 하던 부관참시같은 죽은애들 다시 꺼내서 또 죽이는 애들입니다 잔인한것들ㅠㅠ 자유게시판 페이지 넘기면서 글 들 보세요 치유는 안좋은직업이다 이런비슷한글에는 추천이 몇십개씩 달려요ㅋㅋㅋ 치유욕하는글에는 실시간으로 댓글로 욕폭탄 날아옵니다 사실상 자유게시판도 치유들게시판입니다
EXP
6,419
(9%)
/ 6,601
|
한화아놔글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