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들은 항상 밸패시즌 다가오면  거짓선동을 합니다

무스펠은 전부다 랏치고

초월 원정 다들 잘 다니고있지만   치유는 취업안된다 거짓선동부터

마치 원래부터 버프를 가지고있던것처럼

호법하고 버프비교해서 치유버프가 안좋다부터 


별 말도안되는 선동들을 밸패시즌만 되면 미친듯 하는애들입니다

그러니 신경안쓰셔도됩니다


호법게시판 가보세요 호법들 치유한테 다 뻇기고 많이들 접었어요

그래서 글도 없어요


자유게시판에 전부다 치유들뿐인데

마치 호법이랑 서로 싸우는척연기하면서 계속 호법 끄집어내고있는겁니다

마치 옛날옜날에 하던 부관참시같은

죽은애들 다시 꺼내서 또 죽이는 애들입니다


잔인한것들ㅠㅠ

자유게시판 페이지 넘기면서 글 들 보세요

치유는 안좋은직업이다 이런비슷한글에는 추천이 몇십개씩 달려요ㅋㅋㅋ


치유욕하는글에는 실시간으로 댓글로 욕폭탄 날아옵니다

사실상 자유게시판도 치유들게시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