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대략 작업장 쌀먹 제외하면 대략 실 유저수 10만~15만정도 되는데 

지금 인력갈아넣는거보면 실유저수 10~15만은 게임유지 매출은 거의 안나올것같고

글섭 오픈하니 지금 일단 인력 다 갈아넣는거 같은데 

이번에 신규유입없고 글섭 반짝하고 내리막길이면 지금 인력유지 못 할듯?

예전 로아처럼 크로스파이어가 있어서 밀어준 로아하고 다르게 

지금NC돈벌어다준 게임들 전부 하락세라서 여유도 없을꺼고

서브컬쳐 호연실패해서 결국 서브컬쳐만드는 회사 사서 만들고있는형편이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