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2:35
조회: 179
추천: 0
다른 클래스 넘어가고 싶어도 언제 다시 키우냐...치유인데 솔직히 살성하고 싶음
그래서 살성 키우려고 45렙 다 찍었거든? 근데 날개작부터 펫, 데바니온 노드, 스티그마 이거 다 언제 다시하냐... 토나와서 살성 갈아타려던거 포기함... 남준아 차라리 치유, 호법 문제 손대기 힘들면 그냥 날개 펫, 데바니온 노드 이거 다 통합해주고 각인템은 계정끼리 사용할 수 있게 해줘라 그래야 시발 다른 캐릭으로 넘어가든 말든하지
EXP
148
(48%)
/ 201
|
보빛팝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