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유인데 솔직히 살성하고 싶음
그래서 살성 키우려고 45렙 다 찍었거든?
근데 날개작부터 펫, 데바니온 노드, 스티그마 이거 다 언제 다시하냐...
토나와서 살성 갈아타려던거 포기함...

남준아 차라리 치유, 호법 문제 손대기 힘들면
그냥 날개 펫, 데바니온 노드 이거 다 통합해주고
각인템은 계정끼리 사용할 수 있게 해줘라

그래야 시발 다른 캐릭으로 넘어가든 말든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