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4:03
조회: 110
추천: 0
피흡없어도 원정초월깨는데는 문제읍잖아치유굳이데려갈이유가 피흡이없다고 생기지않는데
어그로를 끌고있냐 그냥 자체 딜을 상향하는게낫지않냐? 스펙올리면 지금도 딜러턱밑인데
EXP
1,415
(7%)
/ 1,601
|
러키핑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