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4:07
조회: 117
추천: 0
그만 삭제 외치고 너네 원하는걸 요구해인구수 4%대 정령도 삭제 안해주는데 너네를 해주겠냐 도대체 뭘 상향해달라고 삭제삭제 거리는 거임
치유성들이 삭제삭제 외치면 '와 얘네 진짜 심각한가보다 상향 해줘야겠다' 이런 생각이 들거같음 ?? 이런 차유성 글 볼때마다 뺨아리 마렵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