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3:58
조회: 267
추천: 1
어제 무스펠 보통 다녀온 칭호 방 후기방제가
무스펠 다녀온 칭호 또는 파도 이상 파티였음 한 네 명이 같은 서버였는데 같은 레기온 인 건지는 모르겠음 그 네명 중에 두명은 다녀온 칭호 들고 있는 사람이었고 문제는 2넴에서 터지기 시작했는데 칭호 없는 수호가 불길 이후 헤드에서 말뚝 딜 하다가 돌진 어그로를 불길로 끌어버림 이걸 한 세 번을 반복 함. 두 번 까지는 어그로 잘 끌어주세요 라고 만 설명을 했는데 세 번째 똑같은 상황이 발생하니까 파티에 있는 본캐 지배자 치유 두 명이 화가 났는지 00 서버 님들 클리어 '당함' 인가요? 불길 이후에 별징이 헤드에서 딜을 하고 있지 않나 정면 기준 왼 오인지 후방 마커 기준 왼 오 인지 헷갈릴 수는 있는데 그냥 별징 해골징 따라서 딜 하는 게 국룰인데 별징은 저쪽에서 딜 하고 있는데 검성님은 왜 해골징에 와서 딜 하다가 피자 터트려요? 정작 본인들은 칭호 없는 분들 두 분이나 계신데 불길 어그로 끄는 것도 모르고 보스 피통 얼마 안 남았는데 앞뒤 못해서 터트리는 것도 그렇고 님들이 칭호팟 할 자격이 있나요? 이러고 파티 쫑남 본인들 나름대로 성불 가능하다고 생각 해서 깨본 놈들이랑 섞어서 온 것 같은데 진짜 한 명이 혼자 저렇게 물 흐리는 게 가능하구나 싶었음 나도 마지막에 검성님 별징 가서 딜 하는 연습 좀 하셔야 할 것 같아요 했더니 ㅇㅇ 이 지랄 쳐하더라 어휴 씨발
EXP
166
(66%)
/ 201
|
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