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줄하는 마도인데

케어가 좀 안들어와서 간당간당할거같은게

몇번 보이면 정말 정중하게 말하는편임

안그래도 치유삔또나가면 또 구해야하게되면 진절머리나거든

파티원들한테도 미안하고 그래서 최대한 예의있게 말하는데

근데 “이미 충분히 하고있다” 이런식으로 반응하는 경우를 자주봄

내가 느끼기엔 부족하니까 얘기하는거고

노케어로도 할수있지만 나도 좀 편하게 2줄하고 싶은건데

다른 치유랑 했을때보다 차이가 나니까 얘기하는건데

아가리를 저렇게 열면 나도 존나 꼽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