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3:58
조회: 104
추천: 0
근데 치유성한테 케어 부탁하면 약간 예민하게 반응하긴해2줄하는 마도인데
케어가 좀 안들어와서 간당간당할거같은게 몇번 보이면 정말 정중하게 말하는편임 안그래도 치유삔또나가면 또 구해야하게되면 진절머리나거든 파티원들한테도 미안하고 그래서 최대한 예의있게 말하는데 근데 “이미 충분히 하고있다” 이런식으로 반응하는 경우를 자주봄 내가 느끼기엔 부족하니까 얘기하는거고 노케어로도 할수있지만 나도 좀 편하게 2줄하고 싶은건데 다른 치유랑 했을때보다 차이가 나니까 얘기하는건데 아가리를 저렇게 열면 나도 존나 꼽긴해
아이온2 인벤 딜빵 회피한 쫄보 명단
1. Uch사스케 (26년6월17일) 2. 개빡숙 (26년6월22일, 타수내기 회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