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남준이가 좃또 설계를 못해서 구조가 병신된 게임을..

호법성만 있으면 깨지는 던전 난이도를 니미 시팔 장난하나?

그냥 서폿 하나로 합치라고
그게 맞다.

우리끼리 왜 싸우노 븅들아 아니지 정정한다.

치유는 다 포기하고 삭제해달라하는데
호법이 계속 분탕 치지? 이 시발련뇸들

버프 필요없어
딜 필요없어
븅같은 새기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