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4:09
조회: 132
추천: 1
왜 호법 치유가 서로 싸우는건지 이해가 안감 존나 멍청이들같음![]() ![]() 그냥 남준이가 좃또 설계를 못해서 구조가 병신된 게임을.. 호법성만 있으면 깨지는 던전 난이도를 니미 시팔 장난하나? 그냥 서폿 하나로 합치라고 그게 맞다. 우리끼리 왜 싸우노 븅들아 아니지 정정한다. 치유는 다 포기하고 삭제해달라하는데 호법이 계속 분탕 치지? 이 시발련뇸들 버프 필요없어 딜 필요없어 븅같은 새기들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