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본인들은 크게 구인구직 스트레스도 안 받고 모셔가서 그런가 
pvp 하는 사람들은 저게 걍 pvp 엔드컨텐츠 급이라 저거 땜에 보상 더 먹겠다고 pve 스펙업 하는 사람들도 있고
나흐마 , 아그로 , 아티 보스까지 횟수로 따지면 이것도 원정 초월급 컨텐츠인데 

이걸 뭐 호법은 pvp 깔개니까 훈장 의미가 없어서 별로라고 얘기하는 게 어이가 없네 ㅋㅋ 
다른 직업들은 깔개라서 나흐마 나 아그로 거르는 줄 아나 저것도 하나의 컨텐츠고 보상인데

수호, 치유 반년 넘게 걸러지고 상위권은 커녕 중하위권으로 봐도 평균 갯수 차이 ㅈㄴ 나겠구만 
성역-치유는 ㅈㄴ게 말하면서 훈장, 필보에 호법 말하면 깔개니까 버퍼니까 당연한 거 아님? 이 지랄만 하네 ㅋㅋ

걍 좋은 거 좋다고 인정하면 누가 잡아가나 남들도 다 아는 걸 직업 별 패치 아직도 안 들어왔고 저 격차 좁혀지지도 않을 건데 그래도 호법 구린 가 봄?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