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4:08
조회: 136
추천: 1
치유가 저러는 이유 딱 하나야500k전후의 쌀먹하는 치유들이 대부분인 인벤에서 예전에는 400k일때도 500k넘는 100k더 높은 딜러들이랑 인던 잘 다니다가 인던투력컷 다들 넘어가니까 650k딜러들이 500k치유랑 안가거든 당연히 호법이나 동투력치유들이랑 인던 잘 다니지 재네들이 주장하는 인던취업안된다는 말 자체가 500k치유인데 600k넘는파티 상위지원을 못해서 취업안된다는 애기하는거임ㅋㅋ 원정 초월방가봐라 600k넘는방에 600k넘는치유들은 취업 매우 잘 됨 ㅂ/ㅅ같이 500k로 600k넘는방에 지원을 쳐하니까 거절당하지 동투력이랑 좀 다녀라 여지껏 몇달동안 계속 상향지원해서 인던 초월 다녀놓고 투력컷 넘어가서 신규원정 초월 나오기전에 호법한테 잠깐 밀리는것도 못참음??ㅋㅋㅋ 그럼 앞으로 신규인던 나오면?? 신규성역 나오면?? 지금 무스펠만 봐도 답 나오지?? 전부다 투력낮은 치유들도 귀족대접받음 실제로 7월달 신규원정 초월들 나오면 또 치유만 귀족대접받고 가는거야 유일하게 투력낮아도 귀족대접받는건 치유밖에없음
EXP
6,419
(9%)
/ 6,601
|
한화아놔글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