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4:09
조회: 114
추천: 0
엔시소프트는 치유성 삭제해라치유성에겐 안식을 호법에겐 독보적인 지위를 딜러들에겐 치유성땜에 더이상 벌 안서고 추가 간접 너프 두려움에서 벗어나게 모두를 위해 치유성 삭제해라 ![]() 3환 군왕 만들었는데 그래서 이제 뭐함? 당연 룩딸하러 아이온2 가야제 ㅋ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