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메타가 딜딜딜딜인데

차라리 이럴거면 각 클래스별 유틸기를 살려서 딜딜딜딜 조합으로도 원정/초월을 뺄 수 있게 하고

치유가 오면 파티 안정성 ㅈㄴ 높아지는 설계로 갔으면 그나마 지금보다 상황이 나아 보일 것 같다

딜러들은 현재 호법들이 원하는 서폿계열 삭제되면 원정/초월 빼기 더 힘들어질 예정이라 ㅈ같고

그렇다고 현재 상태 그대로 진행되면 치유들은 본인들이 원조 서폿인데 불만이 안 나올수가 없고

쌀먹 ㅅ끼들한테 휘둘려 패치를 하니까 캐릭 밸런스 완전 산으로갔네

어차피 모래 패치까지만 볼건데, 또 쌀먹들을 라이트한 유저라고 생각하고 패치하면 직변권이고 나발이고 걍 접고

모바일겜 가챠나 하면서 스팀겜 편하게 즐기며 워라벨 챙기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