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2 12:30
조회: 179
추천: 0
호법 수준은 처참하구나자기들 풍 가져갈까봐 사람들이
불쾌한 드립까지 치고 그거 하나로 치평이란 단어를 만들며 진짜 불쾌하기만 하다 커마는 귀칼로 만들어서 귀칼이나 쳐보러가지 저딴글 쓰면서 웃을거 생각하니 소름이네..
EXP
15,519
(65%)
/ 16,201
|
러러러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