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6년된컴(3080)으로 쓰면서 허수딸치거나 무스펠 첫주차클노리는데 유독 끊기는게 많이느껴짐
결정적으로 이번주엔 악몽에서 컴터 반복적으로 꺼지는현상발생해서
컴터새로삼 cpu는 amd라파엘7 7800x3d  글카 5070급

확실히 초월이나 무스펠에서 끊기는거없고, 허수디피진짜 오르긴함(기존보다 10~15만오름)ㅋㅋ얼탱이없는게임

근데 질문) 아직 새로산컴 무료반품기간남아서, 여기서 5070에서 5080으로 글카바꾼다고 디피 유의미한상승있을까요?

ps 레기온비공정 허수디피칠때 FPS 차이
3080일땐 fps80  5070일땐 fps160 방어합니다. (윈도우자체게이밍FPS표시씀)

5080일땐 fps 200이상높게 방어해서 디피가오를까요?

아 인게임옵션은 살성들 국민옵션 올매낮(시점제외) 해상도 고성눙, 맨밑에쯤에 부스트 off on boost 중에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