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구성 조건이 맞을때 쌔고 보스 클탐이 빠를수록 더 쌔게 느껴지는 것 뿐이야. 후방 어택을 쉽게 허용해주는 보스일수록 더 쌔지기도 하고

예로만 봐도 초창기 1성역과 2성역에서 살성 딜구간 안나온다고 안받아주는게 허다했고 그 시점에 많은 살성들이 접었어. 물론 나도 접을라다가 애정으로 스펙이라도 더올려서 상대적으로 더 낮은 파티에 지원하고 그랬어

이제 3성역에서 백잡기 쉽고 딜구간이 늘어서 편하게 딜한다는데.. 이런 순간도 있어야 하는거 아닐까?

반대로 타클래스들도 각저 빛났던 순간들이 있었던거잖아.

나도 딜1등 안해도 돼. 그냥 내 클래스가 내가 돈들여서 맞춘 만큼 딜만 나와주면 돼. 다만 자기 클래스 딜이 안나온다고 타클래스 깎아내려선 안되고, 딜 잘 나오는 클래스도 꼽주거나 배척하지는 말자. 다 이후에 업보로 돌아오는거야.

특히 일부 살성 유저가 꼽을 준다고 하는데 어느 클래스나 병신들은 있어. 일반화하지는 말자

나는 775k 살성이고 100k까지는 차이나도 클래스 겹치지 않는 한 지원오는대로 보통 받는 편이야

다 재밌으려고 하는건데 즐기자 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