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챙이 2줄은 치유 힐 받으니까
물약 쓸일도 없는거 같더라고요??

근데 1줄은 어찌 하나요?

상태이랑 주문서 시작할때 바로 쓰고
화상 2 스택 쌓이면 상치 먹고
피 닳면 물약도 4종 다 먹고
해도
화상 스택 누적이 잘 되고

끝날때 쯤 되면 전 피가 많이 닳아 있더라고요 ???
(측면 회피로 화상 안 쌓이게 하는건 여유있으면 종종 하긴 함)

화상스택 쌓여 있는데
누가 올챙이 실수 하면
저만 바로 죽던데???
마도성 특인건가요?

아니면 제가 뭘 못하고 있어서 그런건가요?

벙어구는 3돌씩 했고

어려움 클리어는 했습니다

* 내용추가

생각해보니 저랑 비슷한? 살성 궁성은 2줄 하고 있었고
나머지는 탱 서폿 이였으니
저만 죽는게 맞는거 같기도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