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8:40
조회: 712
추천: 0
성역3 올챙이 왜 저만 아픈가요???올챙이 2줄은 치유 힐 받으니까 물약 쓸일도 없는거 같더라고요?? 근데 1줄은 어찌 하나요? 상태이랑 주문서 시작할때 바로 쓰고 화상 2 스택 쌓이면 상치 먹고 피 닳면 물약도 4종 다 먹고 해도 화상 스택 누적이 잘 되고 끝날때 쯤 되면 전 피가 많이 닳아 있더라고요 ??? (측면 회피로 화상 안 쌓이게 하는건 여유있으면 종종 하긴 함) 화상스택 쌓여 있는데 누가 올챙이 실수 하면 저만 바로 죽던데??? 마도성 특인건가요? 아니면 제가 뭘 못하고 있어서 그런건가요? 벙어구는 3돌씩 했고 어려움 클리어는 했습니다 * 내용추가 생각해보니 저랑 비슷한? 살성 궁성은 2줄 하고 있었고 나머지는 탱 서폿 이였으니 저만 죽는게 맞는거 같기도 하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