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3:33
조회: 510
추천: 0
원딜들 고점 마,영석은 무피증이 답ㅇㅇ순수 수치로만 보면 마,영석에
후방 유지율 60%기준이여도 후피증 1%가 극고점이지만 악몽이나 다른 변수 상황 계산해보면 무피증 1%가 제일 고점 치피증도 효율이 괜찮으나, 얘는 파티 시너지나 치피깎 받으면 효율이 내려가서 무피증이 국밥임. 극고점 보고 싶은 원딜들은 마, 영석에서 공격력 빼고 무피증 싹 다 넣는게 좋음 엥? 공캡 풀리면 깡공이 따잇하는거 아님? >>ㄴㄴ. 그래도 무피증이 좋음 나중에 공캡이 많이 풀린다해도 어차피 스펙업 하다보면 총 공격력도 그만큼 오르기 때문임.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