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쾌적하게 게임을 해볼려고 컴퓨터를 장만했습니다. 
9800 3d + 5080
본체 맞춘김에 모니터도 바꿔 볼려고 하는데 
4k는 딜로스 생긴다는 말들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qhd로 가야 될지 4k로 가야 될지 아직도 못정했습니다. ㅠ
괜찮은 모니터 있으시면 추천좀 부탁드려요 
아 주변기기도 다 바꿀까 하는데 
키보드 스피커 마우스도 같이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