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빙폭20이랑 집기20을 pvp에 넣을 생각을 하며 고민되는건

화살20 vs 불폭20...


화살20시 불표 넣을수 있음

불폭20시 지폭 넣을수 있음

둘다 포기하고 충해20도 고려해볼만 하긴한데,
솔직히 충해20? 저항수저라 cc도 나름 안걸리고, 
개인적으로 걸리더라도 빙갑 빠지면 cc없이 서서 뚜까맞다 죽는게 다반사임
충해 135 145 둘다 저항수저한테 막 엄청 크게 와닿지 못했음
그래서 충해20은 미고려


고수들아 도움을 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