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정면에서 수호와 같이 쳐맞으면서 막기스킬성공시 반사뎀 스택 이런컨셉이지싶습니다
아이온1에서 그랬고 맞거나 막으면 기력이 더차고 기력가득차면 폭주스킬써서 스킬형태가 바뀌고 약 10~20초 극강의 딜타임 가지지 싶습니다
살성은 후방이라 컨만하면 잘안죽지만 권성은 전방으로 루틴한번꼬이면 딜내려가고 죽기바쁜캐릭될고같고 둘다 극딜러로 아재들은 힘든캐릭이 될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