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비스서 만났는데

무슨 궁성이 떄리는것보다 더 빠르고

검성이 때리는것보다 더 아프네요 

아무리 신캐지만 개사기로 만들어 놓으면 밸런스파괴되잖아요

일단 pvp에서 타수랑 데미지 너프 꼭 해주세요 

안그러면 유저들 다 접습니다


그리고 인던에서 이제 수호 검성 필요없네요

권성이 탱도되고 딜도 쎄니까 너무 좋네여ㅎㅎ


앞으로 인던에서 권성 많이 애용할테니 (수호 검성은 추방성)

pvp너프는 꼭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