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스 토론 게시판
|
2026-06-25 17:53
조회: 160
추천: 0
솔직히 호법 치유는 3가지 중 하나입니다1. 피흡 삭제
2. 호법 케어력 너프 개인딜 상향 3. 치유>호법 개인딜고점 변경 결론은 3가지 치유가 파티 단위로 버프력을 받는순간 일어나는 일은 1. 머리채 잡기 싸움 시즌 시작 2. 밸패때마다 니가 좋다 내가 안좋다 3. 낮은 힐 밸류의 숙제 던전 구조 불만(치징징) 4. 호법의 정체성과 치유의 정체성 삭제 5. 호법과 치유 저점 높이고 쌀먹들 증가 솔직히 딜러들의 입장만 고려한 패치는 서포터의 감소를 부릅니다 더더욱 5인팟으로 변경되는 시점에서 현 치유들이 방에서 대기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 시간이 더 늘어날 수 있다는것 파티 인원수는 많아지고 방의 갯수는 적어지고 서폿의 자리는 한개라면 더더욱 치유들은 징징이가 될걸요? 안봐도 비디오
EXP
16,275
(3%)
/ 18,201
|
러러러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