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안녕하세요 엑소더스 클랜입니다. 저희 클랜은 데스티니2를 플레이함에 있어 서로 도와주며 즐거운 게임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돕는 클랜입니다.
 
#2. 본 클랜은 PVE/PVP 모두 즐기는 클랜입니다.

#3. 본 데스티니2의 경우 화력팀을 이루어 활동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런 경우 글로 적어가면서 대화하기엔 시간이 촉박할 수 있기에 디스코드 및 마이크는 필수입니다.

#4. 본 클랜은 상호존중 클랜입니다. 학생부터 직장인까지 다양한 연령대까지 있으며 이러한 이유 때문에 서로 간의 존댓말을 기본으로 합니다. 물론 친한 사람들끼리는 편하게 이야기하기도 하지만 처음 본 사람에게는 기본적인 예의를 갖춰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5. 다음의 내용에 해당하는 분들은 기본적으로 경고를 드릴 것이고 시정되지 않을 시 죄송하지만 저희 길드와 맞지 않는다고 판단, 다른 길드로 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지나친 비틱, 뉴비흉내, 특정 커뮤 및 정치에 관한 글은 지양
-    나이에 관계없이 무례하게 대하시는 분 (꼰대, 철없이 구는 분 등등)

#6. 데스티니2를 플레이하는 중 게임 내에서 길드 채팅으로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특별한 일이 없으면 게임에 접속하지 않는 인원이 존재하여 인게임챗 뿐만 아니라 디코의 파티모집으로 요청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다들 지켜보고 있습니다. :)

#7. 레이드나 던전 초행유저분들은 도움을 청할 시 기초적인 공략정도는 확인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아무것도 모른 채 무작정 도와 달라는 것은 다른 분들도 힘듭니다.(인원부족으로 급하게 데려가는 것은 예외)

#8. 길드 들어오시는 분은 반드시 봇 인증을 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

디스코드 서버 주소: https://discord.gg/WfWzz4zxZx
클랜 링크: https://www.bungie.net/ko/ClanV2/Invitations?groupid=4446729



클랜에 대한 개인적인 문의는 spaihk#7523 로 해주시면 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