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제가 헌터회피를 위한 추천 직업으로 함정사냥꾼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1.png

 

 우선 함정사냥꾼의 장점을 설명해드리자면 날카로운 정찰병 특성으로 레이더가 변합니다.

 

3.png

 

 위와같이 말이죠 레이더의 디테일이 느껴지십니까?

저럴 경우 상대방과 기둥하나 사이두고 싸울때도 상대방이 왼쪽으로 올지 오른쪽으로 올지 좀 더 쉽게 알 수 있으며

적이 두명 비슷한 위치에 있을 경우 하나만 표시될 레이더가 디테일하게 2개로 표시될 수도 있습니다.(2개면 ㅌㅌ)

 

2.png

 

 두 번째 소멸의 걸음입니다. 이 특성은 회피시 투명이 되는데 이를 활용한 영상을 밑에 보여드릴까합니다.

 

추천 수류탄은 쐐기 수류탄입니다.

이 쐐기 수류탄은 벽에 꽂아야만 좋은 수류탄이고 바닥에 꽂으면 예쁜 분수대 기능밖에 안하는 수류탄이에요...

범위가 아주 넓고 대미지도 준수하기 때문에 좀 맞다가 숨는 적에게 마무리 기능으로 써줄 수 있는 유용한 수류탄입니다 (동영상 쓰는 예시)

하지만 벽에 꽂아야 되기 때문에 그냥 던지는 것보다 난이도가 올라간다는 점을 고려해주세요

또한 상대방과 서로 교전하다 제가 피가없을 때 상대방이 접근 못하게 하기위해 던지기위한 견제용등 활용방법이 좋습니다.

 


 

이 외에도 올가미 폭탄도 상대방의 길목에 올 것을 예상하여 미리 깔아두면 유용합니다

특히 중화기탄 장소에 깔면 유용하며 영상에서는 중화기탄을 먹고도 올가미폭탄때문에 

이동속도 느려지고 시야가 방해가 되서 바로앞에 있는 적도 제대로 못 때리는 모습니다. 

(이 와중에 레이더 디테일때문에 2명이 있는 것을 알았고 덕분에 한명이 앉아서 레이더에 아무도 없더라도 한명이 더 있을 줄 알고 올가미폭탄을 던지는 모습입니다.)

 

궁 쓰는 건 회피 쓰는 법을 다 설명드린 뒤에 적겠습니다.

 

우선 가장 직관적인 방법입니다. 단순회피죠



3분 53초부터 보시면되는데 ㅠㅠ 3분53초 설정을 못하겠네요 

헌터 회피가 살짝 안 좋은게 한템포 느리게 반응합니다... 그래서 위험하다 싶을 때 빠르게 눌러주는게 포인트에요 한박자 느리면 죽어요 

밑에 링크 들어가시면 됩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Th3iIPcBzZM&feature=youtu.be&t=234

 


 

먼저 가장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레이더로 상대방을 있는 것을 확인한 뒤 회피로 한바퀴 굴러서 슬라이딩 샷건

상대방은 레이더로 저의 위치를 봐도 투명으로 제가 다가가기 때문에 에임 반응이 느리며 

특히 투명상태에서 슬라이딩하면 더더욱 맞추기 어렵습니다.

 

 

이번엔 반대로 당하는 영상입니다.

8~9초쯤에 저는 레이더로 중화기탄 통로에 이미 상대방이 있는걸 알았습니다.

저 위치는 중화기탄이 나오는 자리이며 때문에 레이더 뜨는 것만으로도  통로에 있는건 이미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그럼 저의 판단이 중요한데 저 위치는 아래에서 올라가는 자리기 때문에 같은 맞 슬라이딩 샷건시 좀 더 유리하게 킬을 올릴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슬라이딩 중에 아래에서 밑으로 쏘기 힘들겠죠? 근데 상대방 점프하면 역관광)

그래서 저는 미리 샷건은 들지 않고 핸드캐논 들고 원거리 견제하면서 올라갈 생각이었는데 상대방이 투명을 쓰고 나온 상황입니다.

미리 에임 땡기고 있었어야했는데 안일했죠. 에임도 먼저 못 땅기고 투명이라서 캐치하는것도 늦어서 허무하게 죽는 모습입니다.

 


이번에는 벌레허물왕관을 이용한 회피 플레이입니다.

벌레허물왕관 처음에 쓸 때 굉장히 애매했던 녀석이라 생각했던 경이입니다. 

왜냐면 워록 힐장판처럼 쓰려고하면 힐량이 부족하고 

기다리면서 피회복하는 건 금방차기 때문에 먼저 조금 채운다고 그닥 달라질게 없었기 때문입니다.

이 벌레허물왕관을 쓰는 용도는 상대방과 1:1교전시 먼저 죽겠다싶을 때 씁니다

영상보시면 먼저 딸피됐죠? 이 상황에서 회피를 하면 피도 채우고 상대방 에임에 당황을 해줄 투명능력을 얻습니다.

회피한번 쓰고 피를 회복함으로써 상대방에게 먼저 맞았더라도 역전할 수 있는 상황을 만들 수 있습니다.

단 여기서 중요한점을 항상 엄폐물이 있어야한다는 것.... 그냥 대놓고 구르면 구른 위치 헤드부분이 어느정도 예상가기 때문에 헤드맞고 죽습니다.

 


먼저 뒤를 잡혔을때도 회피 투명을 쓰면 유용합니다

빠르게 엄페물쪽으로 회피하신뒤 투명상태에서 쏘시면됩니다

저는 투명이고 상대방은 투명아니고 당연히 제가 유리하겠죠?

그리고 영상에서 처럼 너무 일찍 샷건들지 마세요 

상대방이 안다가오고 뒤로빠지면서 쏘면 오히려 역관광당합니다

 

 

위에서 보셨듯 투명의 활용방법은 다양합니다. 

먼저 적에게 조금더 안전하게 다가가기 위해서 쓰거나 혹은 뒤치기를 당해서 안전을 확보하기 위함등 여러상황에서 유용하게 쓰일 수 있습니다.

또한 난전 상황에서 투명을쓰고 가면 안보이는 녀석보다 보이는 녀석을 떄리기 때문에 유리하고

하나 처치하고 약해진 상황에서 누군가가 다가 올때 앉아서 레이더 제거하고 투명까지하면 존버로 살 가능성이 더 높아집니다

간혹 2명이 다가오면 저는 발견못하고 서로 2명이 싸우기도 합니다 


 


투명은 좀 대놓고 쓰면 그닥 대응이 어렵지 않기도 합니다

일단 옆에서 쓰면 소리가 소ㅑ아아악 이 들려요

더욱이 적이 투명하는 모습도 봤다면 그닥 의미가 없을지도 모릅니다. 

 


다음으로 궁활용 영상입니다

수천개의 자상같은 한방딜을 제외한 변신 궁한테는 카운터인 궁이죠(수천개의 자상도 카운터궁이 존재합니다)

영상과 같이 상대방이 궁 쓰고 달려온다 싶으면 그 길목에다 박으시면됩니다. 

그럼 변신 풀리고 에임 이상하게 돌아가서 바로 앞에 있어도 제대로 쏘지도 못합니다.(캡틴아메리카 무섭지 않습니다)

다만 이궁의 문제점은 카운터궁이기 때문에 피동적이라고 해야하나 쓰고 싶을 때 쓰면 좀 아깝고

카운터 대응이 빠르지 않을 시 되려 궁만 날리고 되려 역관광을 당해서 좀 쓰기 어려운 궁입니다.

왜냐면 화살쏘는 모션 -> 화살 박히는 모습 -> 적 걸림 이렇게 3단계로 가기 때문에 반응이 좀 빨라야합니다....

 

 



위 영상은 공허방랑자한테 역으로 관광당하는 영상입니다.(중간에 피가 없는 상황에서 교전할 때 피 회복을 위하여 견제용으로 쐐기수류탄 꽂는 것도 보실수있습니다)

화살을 쏘면 대부분 변신 궁을 역관광 시키기 쉬우나 공허방랑자의 경우 텔레포트 특성때문에

화살 쏠 때 텔레포트로 들어와 화살쏘고 죽는 경우가 많습니다(적 변신은 풀리는데 제가 이미 죽어버려서 개손해죠....)

특히 위의 영상같은경우 텔레포트로 들어오는게 무서워 미리 깔았음에도 불구하고 

설치한 곳을 공허방랑자 광역딜로 깔끔하게 파괴하고 들어오는 모습입니다

캡틴아메리카의 경우 뚜벅이라 저런거 좀 힘들 수 있는데 공허방랑자의 경우 저런식으로 궁을 씹고 오십니다....

 

 

 

이상 요까지 적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