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02-12 19:03 | 조회: 668 |
추천:0
처음으로 개쉔그리건 원킬냈네요

2인이지만 홀리버프없이 원킬냈다는게 즐겁네요
행복해용!
-
-
-
던전 4뜨봇
레저스조회 1201 추천 0
-
-
-
-
스펙의 발전
달은빛조회 689 추천 0
-
-
-
-
처음으로 개쉔그리건 원킬냈네요
달은빛조회 669 추천 0
-
-
-
-
중2병 명왕룩 소울브링어
레저스조회 2879 추천 0
-
-
-
-
레이드 3회차
달은빛조회 520 추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