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실만한분들은 다아시겠지만 뭐 그래도 적어봅니다.

 

1,대인전용상납품(속칭개껌)들고다닌다. 솔직히 만들기귀찮아서그렇지 어려운건아니자나요?

 

2.강욕상인의 철쇄를 들고다닌다. 털리는 순간 철쇄~

 

3.보관랭을 올려둔다. 솔까말 보관없이 항해하는분들도많음. ㅡㅡ; 어쩌자는건지..

 

4.선원수1~2로 항해하는습관을 버린다. (솔직히 이건 그냥 나털어줘랑 뭐가다릅니까 ... 교역품한두개라도 실어나르고픈맘이해하지만 안전이 우선이죠. 최소선원만 유지해도 대클유해라면 1턴은 버팁니다.)

 

5.새로운해역에 들어서면 검색하는 습관을 들인다. (미리알고 털리는것과 모르고갑자기 털리는건 차이가큽니다)

 

6.누가봐도 위험한구역은 피해가는 센스를 발휘한다.(설마지금 최단코스로간다고 카보좁은길이나 라스좁은길로 가고계시진않죠?)

 

7.항해시작시엔 선원들월급만 들고다니는 버릇을들인다.(지금당신 몇천만두캇이상들고 항해하고계십니까? 누가봐도 맛있어보이네요)

 

8.물고기 보험을 들어놓는다. (정어리 고등어 물치다랑어등등 교역품의종류가 다양할수록 당신의 교역품은 안전해집니다.)

 

9.선미포도 있으면 좋다(머 필수는아니어도 솔직히 선미를 달고다니는분들은 거의없기때문에 직선으로 다가오는 유해들도 많습니다. 멋지케 크리쳐서 멈추고 달아나세요~)

 

10.무법해역지역이라면 교역품을 나르는것을 심사숙고해보아라.(포기하기쉽지않죠 고민될겁니다. 말리진않겠지만 여러번 심사숙고해서 판단하시고 털릴수도있다라는걸 감안하고 가시는게 정신건강상좋습니다.)

 

11.사략의 오렌지를 너무믿지말아라.(어저분 오렌지색깔이네 난 같은국가니까 안전하겠지 이런마음가짐을 가지면 안됩니다. 사략은 편의에 의해서하는분들도 많습니다 먹이감이없다면 얼마든지 돌변할수있는분들도 많구요 너무 안전하게만 생각하시면안됩니다.

 

12.털리면기분나쁜건 사실이지만 적당한욕만하시기바랍니다.(유해도 사람입니다 뭐 이것에관해선 여러말들이많겠지만 ㅡㅡ; 아마 해적질하면서 욕먹을각오는 하고 해적질을 하고있을겁니다 어느정도의 욕도 감수하고받을거구요 하지만 예를들어 부모욕이라던지 이런게 나오면 재탕 삼탕 사탕 표적검색을 당합니다.)

 

 

부록. 유저해적을 괴롭히는방법.

 

나좀 군랭좀 된다하는사람편

돈될물건들을 전부 은행에넣습니다. 내복을 입구요 유해를 찾아서 강습을 겁니다 약서를씁니다 약서를씁니다. 약서를씁니다. 하나라도 가져오면 당신의 승리

 

난랭도안되고 저렙이다 또는 부캐가있다.

돈될물건들을 전부 은행에 넣습니다. 내복을입구요 바사를 탑니다 유해가 많이나오는곳에 홀로갑니다 강습을겁니다 격침당하시겠죠 구조합시다. 다시 강습을 겁니다 구조합시다 다시강습을겁니다 구조합시다 제대로된 영업방해라죠 누가이기는지 끝까지 하는겁니다 도중에 그만두면 유해에겐 잠깐의 여흥으로남을뿐입니다 항복할때까지 하셔야합니다. 파티상태인유해분들에게 아주효과적입니다. 아무것도못하거든요.

 

난 돈이많은데 괴롭히고싶다.

렙이되시면 거북이를 탑니다. 렙이안되시면 명품거북이를탑니다 옷빵빵하게 입고 부스터다차고 강습을겁니다 져봤자 격침일뿐이고 이기면 현상금을받습니다.

 

유해하는분들은 보통 근성이 있습니다 누구올때까지 기다렸다가 치는건 솔직히 얼마가걸릴지도 모르고 해서 한번 일반유저를 물면 털때까지 계속 추격하는습관이있습니다. 그런분들 상대하려면 이글을 보고있는분들도 그런근성을 지녀야겠죠. 적이되려면 확실하게 적이되고 아 저사람은 건들면 내가피곤해져라는 인식을 심어두셔야합니다. 안그럼 그냥 재미있는 먹이감이될뿐이죠.

 

 

사략이고 잡해고 그것을하는 근본적인 이유는 재미있기때문입니다 돈벌려고 유해짓을하는것같습니까? 절대아니죠 돈벌려고하는거면 진심으로 육메퍼나르는게 돈이더됩니다 그렇기때문에 근본적인 근절을위해서는 그재미를꺽는것입니다.

 

상인분들은 대비책을 마련하시면 솔직히 어떤곳이던 교역은 합니다. 제우스시절 켈리컷봉쇄시에 6국사략숫자가 켈리컷앞바다에만 검색으로 80명이었습니다. 그래도 상인들은 교역을 하고다녔습니다. 그당시엔 무법해역이없었지만 마찬가지로 개껌도없던시절이었습니다. 유해들의 전술이다르다? 아니죠 지금의 모든유해들의 접근전술은 그시절로부터 나온겁니다. 굳이 제우스가아니더라도 그당시 3개섭에서 각종 유해들의 주차전술 강습방법 택시사기술 유인책 바람잡이등등 조금변형된건있지만 근본은 동일합니다.

 

그리고 지금 유해분들이 많은데 토벌대는없다고 하시는분들에게 한마디하자면 토벌대는 일단 각국 의장선출후 국가가 어느정도 정비되고나서부터 출범되는경우가 많습니다. 국가단위의 토벌대는 그때부터 시작되지요 지금의 토벌대라고 해봐야 길드단위 유해의숫자가많다면 길드단위의 토벌대로는 한계가 있습니다. 그러니 조금기다려보심이어떨까요.

 

유해분들의 숫자가많아졌지만 역시 군인들의 숫자도 많아졌습니다. 국가의지원을 받지못하는 속칭 잡해라불리는 유해분들은 해역을 장악하지못합니다. 절대로죠

 

 

이글은 상인들을 위해서 적은글로 군인이라면 자기의 명운을 걸고 다이다이뜨는것도 좋겠죠 당당한 군인을보면 유해분들도 좋아합니다 그들은 예전에 군인이었다는걸 생각해보시면됩니다.

 

 

유해분들에게 한마디.

아주오래전 사략행위를 했던사람으로써 그냥 이야기나 해봅니다. 어느정도되면 허무한기분 모르는거아니죠 새로운재미를찾기위해서 하는분들도있을거구요 적당히만 하세요 전딱히 하지말라고는 못하겠는데 재탕 삼탕 이런것만 안하시길바랍니다.

초보시절기억나실겁니다 그리고 이젠 발주서패치도되서 벌어먹기도 예전처럼 쉽지않구요 아실겁니다.

그리고 해적질을 하면 욕을 먹는건 당연한겁니다 어떤성인군자도 자기꺼털어가면 입에서 열여덞개의 숫자가나오고 그런거죠 욕먹는것도 못견디면 해적질관두는게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이게 도움이 될글인지 아닌지 모르겠군요 거참 ㅋ

 

별도움이 안되는글이라 생각되시면들 ㅋ 자삭할게요~ 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