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윈도우 업데이트 후
파파야 대항온 다운로더가 소켓 오류
메세지를 띄우면서 다운로드가 안되는데

혹시 이거 해결방법 아시는 분 있나여?
두달째 대항온을 못하고 있어요. T.T

통신사가 LG 유플러스여서 그런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