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발 왕복 루트 A : 런던 -> 피사 -> 제노바 -> 마르세이유 -> 칼레 -> 런던

 

런던에서 밀 납품(1발 12장)을 받고 포르투 & 세비야 & 발렌시아에서 밀 40봉지를 싣고 피사의 도시관리에게 갑니다.

 

그리고 제노바에서 대리보고를 한 뒤 맛의 비결(1발 11장)을 받고 마르세이유에서 꿀 5통을 사서 칼레의 교역소에

 

납품한 뒤 다시 런던으로 가셔서 대리보고 후 밀 납품(1발 12장)을 받으시면 됩니다.

 

1회 획득량: 23장 (추천)
1발 왕복 루트 B : 암스테르담 -> 마르세이유 -> 제노바 -> 칼레 -> 암스테르담

 

암스테르담에서 잼 납품(1발 11장)을 받고 발렌시아에서 잼 10통을 싣고 마르세이유 상인 조합에 납품합니다.

 

그리고 제노바로 가기 전에 꿀 5통을 미리 싣고 간 뒤 맛의 비결(1발 11장)을 받고 곧바로 칼레로 직행하여 교역소에

 

납품한 뒤 암스테르담으로 가셔서 대리보고 후 다시 잼 납품(1발 11장)을 받으시면 됩니다.

 

1회 획득량: 22장 (추천)
2발 왕복 루트 A : 런던 & 암스테르담 -> 리스본 -> 앤트워프 -> 런던 & 암스테르담

 

런던 & 암스테르담에서 철재의 배송(2발 4장)을 받고 철재 5장을 싣고 리스본의 교역소주인에게 납품한 뒤 대리보고.

 

그리고 리스본에서 주석 광석의 납품(2발 4장)을 받고 포르투 & 플리머스에서 주석 20봉지를 싣고 앤트워프의 조각가

 

에게 납품 한 뒤 런던 & 암스테르담으로 향하여 대리보고를 한 뒤 철재의 배송(2발 4장)을 받으시면 됩니다.

 

1회 획득량: 8장 (추천)
2발 왕복 루트 B : 런던 & 암스테르담 -> 리스본 -> 오슬로 -> 런던 & 암스테르담

 

런던 & 암스테르담에서 철재의 배송(2발 4장)을 받고 철재 5장을 싣고 리스본의 교역소주인에게 납품한 뒤 대리보고.

 

그리고 리스본에서 석탄 납품(2발 7장)을 받고 함부르크에서 석탄 20봉지를 싣고 오슬로의 대장장이에게 납품합니다.

 

다시 런던 & 암스테르담으로 가셔서 대리보고 후 철재의 배송(2발 4장)을 받으시면 됩니다.

 

1회 획득량: 11장
3발 왕복 루트 : 암스테르담 -> 마르세이유 -> 세비야 -> 코펜하겐 -> 암스테르담

 

암스테르담에서 양손검의 납품(3발 7장)을 받고 플리머스에서 양손검 5자루를 싣고 마르세이유의 보초에게 납품한 뒤

 

대리보고를 합니다. 그리고 양마 납품(3발 2장)을 받고 알제에서 양마 15다발을 싣고 세비야의 조선소 주인에게 납품.

 

대리보고 후 레이스 납품(3발 7장)을 받고 앤트워프에서 레이스 10두루마리를 싣고 코펜하겐의 대장장이에게 납품.

 

다시 암스테르담으로 돌아오셔서 양손검의 납품(3발 7장)을 받으시면 됩니다.

 

1회 획득량: 16장 (추천)
4발 왕복 루트 A : 암스테르담 -> 마르세이유 -> 제노바 -> 나폴리 -> 리스본 -> 세비야 -> 더블린 -> 암스테르담

 

암스테르담에서 타임 납품(4발 6장)을 받고 팔마에서 타임 3통을 싣고 마르세이유 별궁의 기즈 공작에게 납품합니다.

 

그 다음 마르세이유에서 제노바로 가셔서 레몬오일 납품(4발 3장)을 받고 나폴리에서 레몬오일 5통을 구입 한 뒤

 

리스본의 보초에게 납품합니다. 그리고 세비야로 가셔서 바질 납품(4발 3장)을 받고 세우타에서 바질 10통을 구입 한 뒤

 

더블린의 도구점에 납품한 뒤 암스테르담에서 대리보고를 하고 타임 납품(4발 6장)을 받으시면 됩니다.

 

1회 획득량: 12장
4발 왕복 루트 B : 암스테르담 -> 마르세이유 -> 라스팔마스 -> 세비야 -> 더블린 -> 암스테르담

 

암스테르담에서 타임 납품(4발 6장)을 받고 팔마에서 타임 3통을 싣고 마르세이유 별궁의 기즈 공작에게 납품합니다.

 

그 다음 마르세이유에서 깨 납품(4발 3장)을 받고 알제에서 깨 10통을 구입하여 라스팔마스의 대장장이에게 납품합니다.

 

이 후 세비야로 가셔서 바질 납품(4발 3장)을 받고 세우타에서 바질 10통을 구입하여 더블린의 도구점에 납품합니다.

 

다시 암스테르담에서 대리보고를 하고 타임 납품(4발 6장)을 받으시면 됩니다.

 

1회 획득량: 12장 (추천) 

 

-------------------------------------------------1차 수정본-------------------------------------------------

 

4발 편도 루트 : 나폴리 -> 피사 -> 피렌체 (이건 날로 먹는 루트나 다름없습니다.)

 

나폴리에서 꽃을 보낼 사람(4발 7장)을 받고 라벤더 10다발을 들고 피사로 갑니다.

 

그다음 마차를 타고 피렌체의 주점으로 가셔서 한량에게 납품합니다.

 

한량에게 납품한 뒤 제노바에서 대리보고를 하시거나 나폴리에서 보고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제노바에서 대리보고를 선택하시면 1발 왕복루트 A , B4발 왕복 루트 A를 타실 수 있습니다.

 

1회 획득량: 7장 (강력 추천)

 

 

P.S.1

이 루트들은 퀘스트가 원활하게 뜬다는 가정 하에 짜여져 있고 정보와 패치의 갭으로 인해 획득 수량이 다를 수 있습니다. 또한 선박의 종류에 따라 왕복 시간이 상당히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P.S.2

태클은 대환영입니다.

 

퀘스트 참조: 미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