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시아에 새로운 해적섬“호로”가 등장합니다.“호로”의 주변에는 강력한NPC 해적이 집결해, 미숙한 항해자를 접근하지 않습니다만, 해적은 물론, 그 이외의 팔에 기억이 있는 베테랑 군인에 있어서는, 모습의 솜씨 시험의 장소가 됩니다. 또, 이것에 맞추어 해적섬에의 입항 조건의 완화와 상납품의 사양 변경을 실시합니다.해적은 상납품을“전리품”이라고 하는 아이템으로서 획득해, 해적섬에 있어서만 고액으로 매각할 수 있게 됩니다. .
호로 필리핀 남부에 위치하는 스르 제도의 중심지. 15 세기의 중순에, 설탄의 아브?바크루가 지배하는 스르 왕국이라고 하는 이슬람 왕국이 성립했다.
해적계의 신직업으로서 상급 사관에게 필적하는 우대 스킬을 가지는“피리바스타”가 등장합니다.피리바스타와는 네델란드어로“해적”(vrijbuiter )(을)를 의미하는 말입니다. 또, 피리바스타의 등장에 수반해, 해적 전용의 장비 아이템도 추가하겠습니다.
소속국의 대신으로부터 대해전에서 다대한 전공을 준 항해자에게 무용을 칭하는 편지와 포상이 보내져 오게 됩니다. 또, 소속국의 술집딸(아가씨)로부터, 발견 아카데미 대회에서 많은 카츠토시를 겹친 항해자에게 칭찬의 편지와 선물이 보내져 오게 됩니다.게다가 친하게 지내고 있는 술집딸(아가씨)에게서는, 권유의 편지등이 도착하기도 합니다. ※편지는 게임내의 메일 기능( @모바일 포함한다) (을)를 통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포상이나 선물은, 은행의[아이템 수령]커멘드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생산계 스킬이 랭크15 에 이르면, 칭호“대가”를 자칭할 수 있습니다. 대가의 칭호를 자칭하는 것으로, 거리에서의 아이템의 자동생산, 생산시의 소비 행동력의 감소나 대성공 확률 상승이라고 하는 메리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게다가 대가의 칭호를 자칭하면 제자를 잡히게 되어, 항해자끼리사제 관계를 묶는 것이 가능해집니다. 대가에게 입문 한 플레이어는, 스승의 근처에 있을 때에 자동생산이 가능하게 되는, 스킬 랭크가+1 된다, 라고 하는 특전이 다합니다.
랭크 3의 개장 플랜이 추가되어 대형 아파르타먼트에의 개장이 가능하게 됩니다. 대형 아파르타먼트는, 수납 아이템수가 많은 데다가, 장비 아이템을 전시하는 마네킹의 설치수가 최대 2체까지되어, 부관도 최대 2명까지 대기 당합니다.게다가 수납수 3의 대형 가구 레시피도 등장하기 때문에, 아파르타먼트의 수납력은 큰폭으로 올라가, 쓰기가 한층 더 향상합니다.
업데이트 정보 제1 회에 이어, 조선 레시피의 추가에 의해 등장하는 새로운 선종으로부터, “이베리안지벡크”라고“대형 프리게이트”를 소개합니다.
신대륙에서 새로운 카나야마·은광이 발견되어 귀금속의 구입 가격이 큰폭으로 저하.게다가 귀금속의 거래에 뛰어난 항해자는, 금은의 대량 구입도 가능해지기 때문에, 이러한 교역에 대하고, 보다 이익을 올려지게 됩니다.이것에 맞추고, 근거리 교역과 원거리 교역에 관한 밸런스 조정을 합니다. ※본업데이트 내용의 자세한 것은, 「개발 팀Delfin 보다(07/03/02) 」 (을)를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