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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6-03-25 0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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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겼으면 싶은 대항해시대 시스템 (군인편)1. 모든 유저의 적 NPC의 나라 이슬람제국과의 전쟁
1)이슬람 제국은 유저들의 나라가 아닌 NPC나라로 설정. 수시로 전투를 하게 만든다.(지금도 유저의 나라는 아니지만 후에 혹시나 그럴까봐..) 2)군인 만랩을 찍어도 대해전이나 해적 외에는 할게 없는 군인들에게 이 설정을 적용해서 국가 출동 퀘스트 같은 방식으로 만든다 3)이슬람 함대는 정기적으로 도시를 뺏으러 들어온다. 자신들의 상선대를 이끌고 한 도시를 집중공격. 소규모 중규모 대규모의 함대가 어느 일정도시에 투자를 하러 들어온다. 4)대상 항구의 국가는 이슬람 함대가 출발한 동시에 주점이나 도시관리에게서 이 방어퀘스트나 토벌퀘스트 식으로 퀘스트를 받는다. 5)쳐들어 오는 이슬람 상선함대를 막아내면 그 군인들에겐 보상금과 비교적 다른 npc를 잡을때와는 달리 많은 공적치가 주어지고 보상금 역시 주어진다. 더불어 그 이슬람함대가 가지고 있는 교역물품이나 돈까지도 백병전으로 이길경우 수탈할수 있다.(경험치 역시 굉장히 많다) 6)만약 공격을 방어하는데 실패했을시 도시 점유율은 일정부분 이슬람 함대에게 뺏기게되며 심할경우 교역품의 가격이나 수량또한 패널티를 받을수 있다. 7)한달에 한번이나 두번정도 이슬람의 많은 대규모의 여러함대가 하나의 도시를 쳐들어온다. (대해전만큼 많아야 한다. 3번과 같은 규모가 아닌 많은 함대) 이 공격이 이루어지기 몇일전에 대항해시대 공지나 주점이나 항구등등 유저들에게 정보가 들어간다 8) 7번과 같은 공격에서 만약 방어하지 못하고 적 함대가 항구 안으로 들어갔을시 들어간 함대의 수량이나 배 크기 만큼 도시 점유율을 뺏기게 되고 패널티가 붙는다. 9) 방어에 성공한다면 군인들에게 많은 공적치와 경험치 돈까찌 주어진다. (그냥 제 생각으로 끄적대는 거니까 태클도 원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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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슈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