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두절미하고 말하겠습니다.

1. 지도복사
문제점 :
같은 지도를 소유하지 않으면 무한으로 나오는것을 악용한 편법
빠른 모험레벨 및 명성 상승, 일부아이템 희소성 하락
=컨텐츠의 빠른소요=게임 수명의 단축
해결책 :
1. 같은 지도는 30분 이내에 다시 발견되지 않음.
2. 머리가 아프다고 할시에는 5일 이상 항해.
3. 발견물을 보고하지 않은경우에서 재발견시 경험치와 명성은 1/10으로 증가.
4. 이미 발견한 발견물을 재발견시에는 스킬숙련도가 절반만 오름[보고 유무 상관없음] 

2. 후추/보석드랍
문제점 :
마을에 들어가는것만 불가능하고 보급 등은 가능하다는것을 악용한 편법.
빠른 상인레벨 및 명성 상승, 시세의 비정상적 하락/상승, 두캇의 비정상적 증가
=시장 붕괴 및 인플레이션 = 희소성 아이템의 비정상적 가격상승
해결책 :
1. 입항이 나지 않은 해역에서의 바다 위 거래 및 파티 요청 불가능
2. 30일 이상 항해시 5일에 한번꼴로 재해
3. 입항이 나지 않은 해역에서의 재해 발생률은 2배
4. 입항이 나지 않은 해역에서의 항해속도는 1/2

3. 군인퀘뺑
문제점 :
같은곳에서 비슷한 유형의 퀘스트가 많이 뜨는것을 악용한 편법
빠른 군인레벨 및 명성 상승, 두캇의 비정상적 증가
=군인이 아닌데 군렙이 고렙인 유저의 증가 = 군인의 지위 하락
해결책 :
1. 한번 받은 퀘스트는 다른 퀘스트를 3회 이상 하기 전에는 재발급 불가능
2. 함대를 맺어 퀘스트를 할때 군인 외의 직업이 있을시 전투승리시 얻는 경험치/명성감소
3. 함대를 맺어 퀘스트를 할때 나타나는 적의 수를 대폭 증가[원래의 2~5배]
4. 위의 사항들 전직퀘스트 외의 퀘스트만 해당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