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둠 투검은 증오 소모량이 별로 없기 때문에 무조건 공속이 좋습니다. 하지만, 다발은 증오가 한정적이며, 이에 따른 자감 효율이 좋아야 하기 때문에 저같은 경우 되도록이면 공속보단 되도록 자감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어느 정도 자감을 챙겨놓게 되면 카나이에 잉걸불을 빼버리고 구네스를 넣음으로서 회동 타이밍에 더 안정적인 딜을 넣을 수가 있습니다. 그런 부분이 있기 때문에 자감을 추천드립니다.

다발이 공속을 쓰게 되는 경우는 두 가지입니다. 첫 번째 경우는 활 자체가 공속을 쓸 수밖에 없는 경우, 둘째는 회동 타이밍때 폭딜을 넣는 타이밍을 완벽히 캐치할 수준의 정렙과 컨트롤이 되어있을 경우입니다.

정렙 높은 분들이 공속을 쓰는 이유는 민첩으로 강인함이 커버 가능하기 때문에 잉걸불을 써도 탄탄하고, 그리고 이 분들은 이미 악사의 수준을 넘으신 분들이기 때문입니다. 성역 그 자체이죠.

만약 초보자 분들이 원시 만곡궁이 떴고 민첩 외의 주옵션이 떴을 경우 민첩을 광피, 공속, 자감 중 먼저 뜬 거로 써도 됩니다.(제목이랑 다른데??? 아, 맞다 함정카드 출혈...) 나중에 정렙이 높아져서 돌처럼 딴딴했을 때 공속으로 바꾸시면 됩니다. 하지만, 그 땐 이미 활을 콜렉션으로 들고 다닐 수준이라...

제가 초보자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옵션은 공속보단 자감이 되겠네요. 고수분들께선 이런걸 물어보실 일이 없겠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