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하도 수도는 고단에서 운수밖에 없다길래 생각해서 고안해낸

아이템특능과 수도사의 폭장을 이용한 사냥방법입니다.

시작으로 필수 코어템 서리심장을 소개해드립니다.




특능으로 얼린적을 즉사시키는 능력과 폭장을 활용하여 사냥하는 방식입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할시 적을 얼려야 하기때문에 서리심장 1개만 가지고 잡기는 힘들죠

 

게다가 수도사가 냉기로 얼릴수 있는 스킬이 없다보니 추가적으로 빙결아이템이 필요합니다.

 

 

 

일반피해로 얼릴수 있는 아이템 푸른서슬과 서리불꽃 입니다.

 

특히 서리불꽃이란 아이템은 정확하겐 모르겟지만 발동에 대해서 말씀드리자면

 

얼어붙는 효과 발동시 라고 적혀있지만 냉기가아닌 다른속성으로 타격을해도 빙결이 걸립니다.

 

이에 따라 제가 해본 결과 아이템 둘둥 한 아이템만 잇어도 가능 하다는 결론입니다.(서리불꽃이있는쪽이 좋음)

 

위에 보신바와 같이 일반몹은 서리심장으로 처리하며 정예잡는게 힘들수 있습니다.

 

정예는 일반몹을 폭장으로 터트려 딜링을 하는 방식으로 잡아야 하는데

 

요즘 운전 수도를 보면 정예피해와 물리피해를 올려 폭장의 데미지를 극대화 시키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딜이 부족하기때문에 그런방식으로 접근하여 아이템 셋팅을 해봤습니다.

 

 

오길드 셋템 : 물리피해(17), 정예피해(15)

 

블랙손 셋템 : 정예피해(10)

 

요르단의 반지 : 물리피해(20), 정예피해(25)

 

무기보석 : 정예피해(19)*2 

 

이런식으로 최대한 정피와 물피를 끌어올려 정예에게 데미지를 최대한 줄수있는 방법으로 접근하였고

 

다음으로는 폭장을 다수에 적에게 빠른시간안에 많이 걸어야 하기때문에 공력회복기는 필수입니다.

 

장비창을 보시면 마음의눈 이라는 아이템인데 내면의 안식처 사용시 공력 100가량을 회복하고

 

쿨감셋팅으로 인한 약해진 강인함을 해탈로 공력회복과 강인함을 충족 시킬수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단점이라고 지적하면 할말은 없지만 역시 단일 정예딜에 취약한 점입니다.

 

취약한점을 보완해줄 아이템으로 불카토스의 반지를 사용했습니다.

 

정예피해와 폭장 내면의 안식처 등 높은 추가 데미지로 인한 불카데미지가 상당하게 들어갑니다.

 

그리고 요술사에게 용광로를 채워주시면 상당히 빠른 막넴 처리가 가능할것으로 사용됩니다(현재 미보유)

 

요즘 운전수도밖에 길이 없다는 수도게시판에 글이 많은데 딜로도 6단진입 가능하고

 

이런 다른 접근 방식으로도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소개해드린 서리심장 폭장수도는 솔로잉이 가능하지만 적 체력에 구애를 받지 않기때문에

 

6단 4인파티로 사냥할시 엄청난 효율을 발휘하게 됩니다.(단점인 막넴처리가 용이함)

 

그리고 지금까지 글읽어 주셧던분들은 제가 궁금하신분들은 댓글달아주시고

 

동영상은 현재 올려놨으니 이런식으로도 접근할수 있구나 생각해주시 바라겟습니다.

 

 

*빠뜨린게있는데 위에 적혀있는글과같이 서리불꽃과 푸른서슬 둘중 한가지 아이템만 있으면 가능합니다.

 

이걸 활용해보면 한쪽무기를 아즈를 낄수 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