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e27th
2016-07-21 12:26
조회: 43,9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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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2에서 변경되는 대균 경험치 획득량2.4.2에서 경험치 획득량의 변경이 있어서 어떻게 변경되었는지 확인해 보려고 하였습니다.
주된 내용은 위와 같습니다. 그렇다면, 기존 패치와 현재 패치와의 총합량 차이, 그에 따른 비율을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획득량은 60단을 기준으로 실험, 작성되었으며, 그 위의 단수 또한 비율은 비슷할 것으로 예상이 되어집니다. 1. 2.4.1에서의 획득 비율 보스 팝업 전까지의 증가량은 80~85%사이를 보이며, 보스컷은 4% 미만, 결과창은 약 14%정도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현 메타에서 경험치를 효율적으로 올리기 위해선 보스 팝업 전까지 몹을 다 잡고 보스가 팝업되는 시점에서 다시 리방하는 방식이 가장 좋습니다. 보스 팝업 전 경험치 차이가 좀 나는데요, 이는 정예만 잡고 팍팍 나가느냐, 잡몹들까지 한꺼번에 잡고 나가느냐의 차이였으며, 후자가 전자보다 경험치 획득량이 더 많았습니다. 물론 클리어타임, 맵과 몹에 따른 변수가 존재하기 때문에 무엇이 좋다고 말하긴 좀 애매하긴 하지만요. 2. 2.4.2에서의 획득 비율 보스 팝업 전까지의 증가량은 40%내외를 보이며, 보스컷은 2% 미만, 결과창은 약 55~58%정도 됩니다. 결과창의 증가량이 보스컷까지의 경험치보다 많아졌습니다. 비율이 약 4:6정도 됩니다. 반드시 보스를 잡아야만 기존의 경험치와 같은 경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3. 결론 1) 2.4.1과 2.4.2의 경험치량은 거의 비슷하게 보인다. 2) 2.4.2에서의 경험치 팟은 보스는 무조건 잡아야 한다. 3) 공방 아닌 지인팟, 인벤팟에서 투영 안먹고 무작정 완료 누르면 3일치 욕과 귓방망이를 먹고 추방당한다. 주의하자.(???) 그 외에 판단은 알아서 하시면 되겠습니다. 4. 기타 1) 결과창 경험치 또한 투영 효과를 받기 때문에(!!!) 오레크에게 이야기 하기 전에 투영을 찾아 먹고 완료하시는 것이 렙업하는 데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2) 무리하게 기경을 하는 것보단 적정단수에서 보업이나 레벨링을 하는 것이 정신적으로나 정렙으로나 더 좋을 것으로 예상되어 집니다. 물론 얼마만큼의 단수일 지는 예상이 안되지만요 ㄷㄷㄷㄷ 내일이면 6시즌이 끝나고 2주 뒤 7시즌이 이루어 질텐데요, 7시즌에서 조금 도 효율적인 레벨링을 위해 남기면 좋을 것같다는 생각에 정보를 공유하게 되었습니다. 7시즌에도 득템하시고 건강하십시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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