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악사로 공방일균 돌면서 템파밍및 쓸어버리는 맛으로 디아를 즐기고 있는 유저입니다.

 

악사임에도 일단 신단을 만나면 손목갈아끼는게 귀찮아서 천벌을 장비하고 패시브중에 침샷을 빼고 피복을 넣고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그러던중 방금 공방에서 이순신장군  이라는 아이디를 가진 녀석과 (성전으로 플레이) 신단앞에서 서로 먹을려고 동시에 달려가서 누가 터치를 한것인지 불분명할정도로 신단을 먹게 되었구요.

 

넴드몹이 나오지 않자 이 성전녀석이 "?"를 쓰더군요.

 

해서 혹시나 제가 실수한 것인지 바로 장비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그런데 천벌 착용중이 였구요.

 

그래서 당신이 실수한것 아니냐고 했더니 난 아니라고 링크까지 당당하게 띄워 주더군요.

 

그러면서 저에게 오히려 반말을 찍찍하면서 니가 장비안하고 먹어놓고 이런다고 하는 겁니다.

 

일단 황당하기도 했고 무시하려다가 좋은 아이디를 쓰면서 양심에 가책은 못느끼냐고 하니까  저보고 일본놈 같은 아이디 쓰는 놈이라고 인신공격을 하더군요.

 

짜증나서 "ㅋㅋ" 써주니까  지도 웃으면서 "즐게임 해라 새꺄" 하면서 나가더라구요.;;;

 

제가 바로 귓말로 " 그렇게 살지마라!" 쓰니까. 오프라인 이라고 나오더군요.

 

나가서 공방리스트 확인하고 장비를 보니까 사신손목쓰고 있던데요.  군마성전은 팔씨름 쓰지 않나요?

 

암튼 스왑을해서 한것인지 어쩐것인지는 모르겠으나 잘 못을 뒤집어씌우니까 억울함에 이렇게 글을 써 봅니다.

 

 

혹 이신순장군 이글 보면 사과하라고는 안한다.   앞으로 그렇게 살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