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 피해스킬에 제압피해를 확정적으로 덧씌우고
쿨타임 초기화를 통해 제압상태의 지속스킬을 유지하는 방법에 대한 글 입니다.


드루이드는 짓밟기 위에 있는 "흥분" 패시브 스킬을 통해서 스킬을 확정으로 제압으로 발동이 가능하고,
확정 제압스킬을 캐릭 주변 장판스킬인 싹쓸바람으로 시전,
이를 지속시간이 끝나기 전에 공생하는 보조 위상을 통해 쿨타임을 초기화시켜 재시전하면 무한 제압을 유지할 수 있음.
재시전된 스킬은 새로운 싹쓸바람 판정이 아닌
흥분 패시브로 작동된 제압피해를 주는 최초시전 싹쓸바람의 지속시간 초기화로서 작동하는듯함.
제압피해를 통한 새로운 빌드가 연구되길 바라며 올려봅니다.


타직업군 분들을 위한 상세 메커니즘
패시브 스킬 흥분(곰 상태를 20-30초간 유지하면 다음 스킬이 제압 합니다.)을 이용해 싹쓸바람을 제압 상태로 시전하고
핵심특성 자연의 격노(자연마법 기술 사용 시 30%확률로 반대되는 형상의 자연마법을 발동)를 채용하여
공생하는 보조 위상을 이용해 싹쓸바람 스킬이 지속시간이 종료되기 전에 쿨타임을 초기화시켜 유지하는 방식입니다.
아래는 공생하는 보조 위상 효과입니다.
자연의 격노 핵심 지속 효과가 자원 소모 없이 기술을 발동시킬 때, 반대되는 유형의 비궁극기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 – 8초 감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