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전설위상 및 옵션 (고유템은 사용하지 않음)

머리: 분노 획득시 보강효과 
- 받는 치유량 증가
- 힘 증가
- 쿨다운 감소
- 최대 분노

가슴: 기본스킬 사용시 받는피해 20% 감소 
- 올 스탯
- 보강상태시 받뎀감
- 도전의 외침 +
- 근거리 적 받뎀감

장갑: 선조의 망치 광역데미지 
- 힘 증가
- 극대화 확률 증가
- 선조의 망치 +
- 공격 속도 증가

바지: 정예에게 피해 입힐시 10초간 보호막 생성 
- 근거리 적 받뎀감
- 회피 확률 증가
- 보강상태시 받뎀감
- 원거리 적 받뎀감

신발: 저지불가 상태+그 이후 4초간 이속증가, 몹 통과 이동 가능 
- 회피 확률 증가
- 분노 사용량 감소
- 정예 적 처치시 이속증가
- 이동속도 증가

양손무기1(주무기 망치): 원거리 적에게 피격시 8% 확률로 2초간 기절시킴, 기절상태 대상 피해 증가 
- 극대화 피해 증가
- 힘 증가
- 취약 적 피해 증가
- 근거리 적 피해 증가

한손무기1(검): 보호막 활성화시 데미지 상승 
- 감속 적 피해 증가
- 근거리 적 피해 증가
- 극대화 피해 증가
- 힘 증가

한손무기2(검): 보유한 자원(분노) 비례 데미지 상승 
- 힘 증가
- 감속 적 피해 증가
- 취약 적 피해 증가
- 극대화 피해 증가

양손무기2(양손검): 최대 분노 상태에서 얻는 분노 비례 다음 핵심스킬 데미지 상승
- 올 스탯
- 취약 적 피해 증가
- 극대화 피해 증가
- 핵심스킬 피해 증가

목걸이: 어떠한 형태로든 데미지를 입히면 4초간 방어도 증가 
- 모든 방어스킬 +
- 쿨다운 감소
- 방어도 증가
- 근거리 적 받뎀감

반지1: 외침 사용중 분노 재생
- 극대화 확률 증가
- 근거리 적 피해 증가
- 자원 재생
- 취약 적 피해 증가

반지2: 주변 적 개체수 비례 외침 쿨다운
- 극대화 확률 증가
- 근거리 적 피해 증가
- 취약 적 피해 증가
- 자원 재생

* 보석
- 무기: 에메랄드
- 방어구: 사파이어
- 장신구: 해골

2. 무기고 기예 

양손검 - 당연히 10렙 

3. 스킬빌드 

3함성+광전사의 진노 채용 

*특이사항1: 전장의 함성은 1포만 주고 혈점포착 3포 채용 

**특이사항2: 도전의 외침, 집결의 함성, 선조의 망치 순으로 장비에서 얻는 보너스 포인트 배치 

4. 정복자보드 문양 (순서 상관없음) 

1: 핵심스킬 극대화 피해 증가, 치명타 적중시 분노 수급

2: 외침 스킬 사용시 다른 외침스킬 쿨감

3: 취약 데미지 상승, 적 타격시 3초간 취약상태 부여

4: 보강 데미지 상승, 보강 상태에서 받는피해 감소

5: 근거리 피해 증가, 근거리 받는피해 감소 

5. 운영방식 

극한의 아웃파이팅

기본스킬 달려들기를 이동기 겸 회피기 처럼 씀 - 그 외에는 거의 쓰지 않음

분노가 엄청 빨리 차서 분노 100%에 집착하지 않고 대충 80~90% 차면 그냥 선망 갈김

외침은 몹 모으기 시작 하면서 씀

궁극기는 최후의 최후까지 아낌



어제 올라온 Rob2628의 영상을 조금 분석 해 봤습니다.

이것만이 정답이고 다른건 오답이다 하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누구보다 야만 깊게 파본 사람의 최고기록 갱신 세팅이니 하나의 이정표는 되지 않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