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8:58
조회: 122
추천: 0
별반은 고단에서 안될까요?어찌하다보니까 초장부터 별반에 모든기술4가 붙어서 145단까지밀었습니다 근데 그이상은 딜이너무부족하더라구요 별반에 모든기술이붙어도 전설반지로 갈아타는게나을까요?
EXP
624
(24%)
/ 701
|
불닭살인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