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상번개 또개창 또안정한또류 맨날 쓰는거 지겹다ㅜㅜㅋ

밸런스 맞추기 ㅈ같으면 걍 시즌마다 번개스킬 제일 쎄게 버프했다 냉기스킬 제일 쎄게 버프했다 화염스킬 제일 쎄게 버프했다 이러면 안되나?

그럼 그나마 덜 질리고 지들도 패치하기 편하겠구만ㅋㅋㅋ

얼음파편 얼음보주 서릿발 눈보라 이런것들로 맵핑하면서 몹들 다 얼리고 줘패서 탑 고단 깨고 순위에 이름 박고 싶네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