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6월에 시작한 뉴비입니다 처음부터 목표는 나락 150단이였는데요
아마 이게 최소 스팩이지않을까 싶습니다 말도안되는 아이템이기도하구요

일단 도움주신 기운찬곰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처음엔 원소술사게시판에 공지글에 올라온 구상번개 템트리를따라하고있다가
순위권이있다는걸 알게되고 그후엔 랭커분들꺼 보면서 따라했는데
145단에서 막히길래 4~5일전에 인벤에 글을 올렸더니 기운찬곰님이 하나하나봐주시다가
새로운 목표를 알려주셨고 그목표에 최대한 빠르게 맞출려고 노력했습니다

10초남기고 깬거보면 운일가능성도 굉장히 클거같은데요~
제가 여기에 글을 올린이유는 
꼭 아이템에 정답은없다 라는걸 말씀드리고 싶어서 올린거고
저처럼 새로 유입되신분들한테도 도움이 될거같아서 올려봅니다
다른곳에선 장갑에 극확,극피,취피,번피 이렇게 붙이라고 나와있는데 
저는 지능 붙혀서 깼습니다 뉴비분들 템파밍하시다가 똑같이 맞출려고 안하셔도 된다는걸
알려드릴려고 글을 적었습니다(10초남기고 깼으니 최소스팩이지않을까 싶습니다......도움되시길 ㅠㅠ)
그리고 직접 다 파밍한겁니다 사진에 보시면 보석도 최고급 보석도없습니다~ 시간은 2주정도 걸린거같습니다~

다음시즌에는 더높은곳으로 도전해보겠습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