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혹시 뉴비니..? 뉴비냄새가 나...!!!!
성역은 혼자 다니기엔 너무나 위험한 곳이란다..!!!
139명의 던던한 국밥같은 사람들과 함께하면 너도 성역 일찐짱이 될 수 있어^_^


🔥 [무명] 클랜에서 사람을 찾습니다 🔥

현재 인원 139/150


━━━━━━━━━━


📌 무명 클랜을 소개합니다

✔ 텃세 X
뉴비한테 최적의 공간입니다!! 겜 하면서 막히는 부분이 있다면 뭐든 물어보세요 친절하게 다 알려주십니다
저도 뉴비지만 천사분들이 자 이게 클릭이야~~하면서 수저로 하나하나 다 떠먹여주셨어요^_^

✔ 내집같은 분위기~
게임 얘기하다 갑자기 저녁 메뉴 토론 시작합니다..^^ 먹짤 웃짤 걍 아무거나 다양하게 올려도 뭐라하는 사람 읎어요!!


━━━━━━━━━━


📌 이런 거 합니다

✔ 시즌 초 달림
✔ 빌드 공유
✔ 파밍 도움
✔ 보스 잡기
✔ 뉴비 구조
✔ 수다 떨기
✔ 다음 시즌 애타게 기다리기


━━━━━━━━━━


📌 초보도 되나요?

대 환 영입니다

"이거 왜 죽어요?"
"이 옵션 좋은 건가요?"
"악몽 던전 어디 가요?"

몇 분 안에 고인물들이 달려와서 알려줍니다.


━━━━━━━━━━


📌 클랜 분위기

✔ 동접 50명+
✔ 30~50대 다수
✔ 카카오톡 필수
✔ 디스코드 자유
✔ 시즌마다 신규 모집
✔ 세상은 아직 따뜻하구나 생각이 들 정도로 친절한 클원분들!!!!


━━━━━━━━━━


📌 환영해요

✔ 혼자 게임하기 심심한 분
✔ 정보 얻고 싶은 분
✔ 수다 좋아하는 분
✔ 디아 말고도 다른 게임 같이 할 분
✔ 퇴근 후 아무 말 대잔치 하고 싶은 분


😭 곤란해요

❌ 잠수만 탈 분
❌ 카톡 절대 안 할 분


━━━━━━━━━━


👉 가입 문의
https://open.kakao.com/o/guIPOsn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