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 야만,원소는 많이 해봐서
금번 확장팩 구매해서 신캐릭으로 도전했는데..

악사 종말.. 나락 120단 한계, 워낙 똥손이라 메피스토 고행 10단도 번번히 실패 ㅠㅠ
성기사 열의딘 좋아보여서 해보니.. 나락 110단 한계, 메피스토 도전 꿈도 못꿈..

근데 고수분들 흉내내며 처음해본 혼령사(지네 할퀴기 빌드)
일부 변성안했는데도 나락 130단까지 클리어.. (135단부터는 딜부족으로 시간초과 ㅠㅠ)
고행 12단 메피까지도 쉽게 클리어했습니다~

덕분에 보석제외 업적달성 완료해서 대만족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