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장에서 허수아비 칠때랑 나락가서 정예보스몹 칠때랑 딜이 10배 이상 차이 납니다
훈련장에서 팰때는 20조 정도 나오는데 나락가서 정예나 보스들 패면 180~200조 정도 나오는데
체력비례가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