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02 11:34
조회: 1,191
추천: 0
악술빌드 종말과 몰락지배중에 갈등중입니다12단까지 뚫긴뚫었는데
종말과 몰락 둘다 아직 완전히 세팅을 갖추진못했어요 그냥 백단정도언저리에 맴도는수준입니다 고행10메피도 잡고픈데 아직 덜키워서..똥손이기도함 두 빌드중에 먼저 키울빌드를 굳이 추천하신다면 어떤게 좋을까요
EXP
1,001
(0%)
/ 1,201
|
은근히깡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