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부적에 기반해서 가장 손에 맞는게 뭔가했더니
어형키면 그나마 뎀감도 있고
인장들은 못 쓰겠고
탈태는 쿨이 나중에 돌던데 그건 비상시 어형 리필용으로
흑담비 부적이 있다면 좀더 재밌을거 같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