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0 16:58
조회: 510
추천: 0
여러모로 머릴 굴려봤는데 심연이 제일 나은듯세트부적에 기반해서 가장 손에 맞는게 뭔가했더니
어형키면 그나마 뎀감도 있고 인장들은 못 쓰겠고 탈태는 쿨이 나중에 돌던데 그건 비상시 어형 리필용으로 흑담비 부적이 있다면 좀더 재밌을거 같지만
EXP
996
(96%)
/ 1,001
|
Xxxhardc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