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1:57
조회: 84
추천: 0
처음해보는 뉴비입니다 권장으로 나와있는거부터 하면되나욥?처음해보는 뉴비입니다 권장으로 나와있는거부터 하면되나욥?
완전 쌩초보라 피방에서 하는데 접하니 권장으로 하라는데 그것부터 하면 되는건가욥? 디아블로는 2 레저렉션 3까지 해봤고 오픈때 했는데 다른 아이디인지 케릭은 없어졌구요 확장팩으로 해야되나 아님 권장으로 하고 넘어가야되는건가욥?
EXP
88,595
(31%)
/ 92,001
![]()
|
dbsrmadh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