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해보는 뉴비입니다 권장으로 나와있는거부터 하면되나욥?

완전 쌩초보라 피방에서 하는데 접하니 권장으로 하라는데 

그것부터 하면 되는건가욥?

디아블로는 2 레저렉션 3까지 해봤고 오픈때 했는데 다른 아이디인지 

케릭은 없어졌구요 

확장팩으로 해야되나 아님 권장으로 하고 넘어가야되는건가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