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치가 짜증나서 겨우 숙제나 하는데 

오늘은 전평 60600짜리 공명 11500 들어와서 아주 학살을 하네 ㅡ.ㅡ

입구에서 나가지를 못하네 

성전사 빛의보호하고 달려들어도 피가 안깍여;;;;;

악사유저인데 계속 보호막이 유지되던데 ㅡ.ㅡ

물론 보석도 전부 10강;;;


끝나고 보니 우리편 최고 공명 3200 ㅡ.ㅡ 전평 내가 제일높아 5800ㅋㅋㅋ

한사람한테 43킬 당한 우리편 ㅋㅋㅋㅋㅋㅋㅋ

좀 심하다 

이제 전장들어가도 안싸우고 시간만 떼우다 나오련다 샤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