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4 02:10
조회: 1,435
추천: 0
전장 매치가 갈수록 개판이네 ㅡ.ㅡ![]() 매치가 짜증나서 겨우 숙제나 하는데 오늘은 전평 60600짜리 공명 11500 들어와서 아주 학살을 하네 ㅡ.ㅡ 입구에서 나가지를 못하네 성전사 빛의보호하고 달려들어도 피가 안깍여;;;;; 악사유저인데 계속 보호막이 유지되던데 ㅡ.ㅡ 물론 보석도 전부 10강;;; 끝나고 보니 우리편 최고 공명 3200 ㅡ.ㅡ 전평 내가 제일높아 5800ㅋㅋㅋ 한사람한테 43킬 당한 우리편 ㅋㅋㅋㅋㅋㅋㅋ 좀 심하다 이제 전장들어가도 안싸우고 시간만 떼우다 나오련다 샤걀;;;
EXP
5,298
(24%)
/ 5,601
|

효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