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2:42
조회: 116
추천: 0
헤비 3층영식 심장파열격 산송장 관련 질문...그 이런 경우는 처음인데 1번째 심장 파열격에서 산송장 쓰고 움직이는 시체 회색 버프 발동되고
빨간 버프 안변해서 자힐 부족으로 죽었는데 글쿨 안밀린거 같은데.... 1. 질문) 혹시 산송장 빨리쓰긴했는데 그래서 자힐 부족으로 죽을수가 있나요....? 제가 알기로는 암기는 피0되고 10초 무적이고 10초 피흡인데 회색 버프(움직이는시체) 뜬 순간 빨리쓴거는 관련 없는걸로 아는데 맞지 않나요?? 1번째 심장파열격을 암기가 처리할 경우 암기는 어차피 피 0되고 무적10초+피흡10초라 자동으로 심장파열격 무적 타이밍 마춰지고 무적 빨리 쓴거 상관없지 않나요? 2. 질문) 쇄도에서 파티 미스로 터져서 죽어서 부활받고 쇠약 걸리고 심장파열격 산송장 들어갔는데 이 쇠약이 산송장 자힐 부족에 영향이 있나요?? 그냥 개인적으로 궁금한건 못참아서 질문합니다... 3층 30클도 더한거 같은데 산송장 자힐 부족으로는 첨 죽어봐서....
EXP
1,748
(74%)
/ 1,801
|
모를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