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llu
2016-06-16 21: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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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 확팩 이후 2차스탯에 관해ARR에서 확팩으로 넘어오면서 데미지 인플레이션을 줄이기 위해 2차스탯(극대, 의지, 기시) 하향이 이루어졌습니다. 예를들면 각 스탯의 가중치도 ARR보다 값이 떨어졌고, 크리데미지는 더 이상 1.5배가 아닙니다. <극대> 1. 극대확률 : ((CRT-354)*0.0233)+4.9511233 2. 극대 데미지 : ((CRT-354)*0.000233)+1.4483610 CRT : 캐릭터 창의 극대화 값 예시) 극대화 : 558 크리확률 = (558-354)*0.0233+4.9511233 = 9.704% 크리데미지 = (558-354)*0.000233+1.4483610 = 1.496배 <기시> 1. 글로벌쿨 : rounddown { 2.50256 * ( 1 - (SS-354) * 0.0001515 ), 2} SS : 캐릭터 창의 기술시전속도 값 rounddown : {} 안의 값의 소수점 둘째자리에서 버림 예시) 기술 시전 속도 : 524 글로벌쿨 = rounddown(2.50256 * (1 - (524-354) * 0.0001515) , 2) = 2.43초 2. 도트 데미지 증가 : ( 1 + (SS - 354) * 0.000138) 예시) 기술 시전 속도 : 524 도트 데미지 증가 = ( 1 + (524 - 354) * 0.000138) = 1.023배 출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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