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R에서 확팩으로 넘어오면서 데미지 인플레이션을 줄이기 위해
2차스탯(극대, 의지, 기시) 하향이 이루어졌습니다.

예를들면 각 스탯의 가중치도 ARR보다 값이 떨어졌고, 크리데미지는 더 이상 1.5배가 아닙니다.




<극대>
1. 극대확률 : ((CRT-354)*0.0233)+4.9511233
2. 극대 데미지 : ((CRT-354)*0.000233)+1.4483610

CRT : 캐릭터 창의 극대화 값


예시)
극대화 : 558
크리확률 = (558-354)*0.0233+4.9511233 = 9.704%
크리데미지 = (558-354)*0.000233+1.4483610 = 1.496배





<기시>
1. 글로벌쿨 : rounddown { 2.50256 * ( 1 - (SS-354) * 0.0001515 ), 2}

SS : 캐릭터 창의 기술시전속도 값
rounddown : {} 안의 값의 소수점 둘째자리에서 버림

예시)
기술 시전 속도 : 524
글로벌쿨 = rounddown(2.50256 * (1 - (524-354) * 0.0001515) , 2) = 2.43초


2. 도트 데미지 증가 : ( 1 + (SS - 354) * 0.000138)

예시)
기술 시전 속도 : 524
도트 데미지 증가 = ( 1 + (524 - 354) * 0.000138) = 1.023배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