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에 글에 힐 일부러 안 주어서 파티원을 죽게 한 바르담 패도 힐러 지라이입니다.

초반에 전멸했던 건 제 미숙이고 힐이 늦었던 거여서 전멸한 게 맞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메우님 말씀대로 상황상 선타로 치는 걸로 봤었습니다. 선타친걸로 몰은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제가 확인을 제대로 하지 못해 주전을 사용하셨는데 사용하지 않았다. 라고 단정 지었던 부분 죄송합니다.
힐을 일부러 안 줬던 부분은 막네 가기 전 몹 3마리가 있던 부분밖에 없습니다. 힐을 안 준 걸로 힐 부심 부리려고 했던 부분은 정말로 없었습니다. 하지만 제대로 모르는 상황에서 판단을 잘못하여 힐을 안 주어 죽게 했던 것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죄송합니다.
미터기는 렉이 심해서 깔았다가 지워서 제 딜이 최소도 안 나올 줄은 몰랐습니다. 앞으로 더 신경써서 행동하겠습니다.
처음에 이미지 올렸을 때 플텍을 걸었습니다. 근데 워낙 플텍걸고있는걸 답답해해서 다시 풀었습니다. 그사이에 다른 일을 하고 있었는데 찾아오실 줄은 몰랐습니다. 그래서 다시 플텍을 잠근 것입니다. 글을 지울 생각이었기 때문입니다. 제대로 판단하지 않고 무작정 기분이 안 좋다고 올려서 죄송합니다.

+ 선타로 오해하고 잘못된 정보를 가지고 이야기 한 점 죄송합니다. 확실하지 않은 상태와 정보를 가지고 저 자신이 화났다는 이유로 함부로 글을 올리지 않고 조심히 행동하겠습니다. 아무리 개인 계정이라 해도 공개적으로 보여지는 부분에 대해 제가 너무 안일하게 생각했습니다. 메우님에게 피해를 가게 했던 점(오해를 일으킨 것)과 던전 돌며 했던 행동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앞으로 이런 일이 없도록 조심하고 제대로 행동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